본사 『KB골든라이프케어 광교 빌리지』 주방기물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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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에서 신축중인 『KB골든라이프케어 광교 빌리지』 주방기물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구분 |
품목 |
수량 |
납품 기한 |
비고 |
주방기물 |
108개 |
7,405개 |
25.08.25 |
•명시된 제품을 공급할 수 없는 경우 동등 이상제품 제안 가능
•일부 품목에 대해서 업체 선정 후 조정 가능
|
* 제조/판매사는 제품확인 편의를 위해 제공하는 참고 자료이며, 수입판매인 경우 판매사와 관계없이 해당 모델의 공급가격을 제안할 수 있음.
3.
제품규격
- 공고에 명시된 제품과 동일 동등이상인 제품을 납품해야 함.
(동등이하의 제품으로 납품한
것이 확인된 경우 입찰참여 또는 계약이 무효화될 수 있음)
- 동일제품이 아닌 경우 동급이상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상세사양서, 사양비교표 등)
4. 입찰 및 계약 방식
- 경쟁방식 : 일반경쟁
- 입찰방식 : 총액 입찰(입찰시 세부내역 제출 필수)
- 계약방식 : 최저가격 제안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및 협상을 통한 계약
5. 입찰 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증에 도매 및 소매업, 제조업, 서비스업 등이 등록되어 있는 업체
6. 입찰 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입찰공고 |
2025. 07. 15 |
당사 홈페이지 |
서류접수 및 개찰 |
2025. 07. 21 |
16시 |
낙찰자 선정 및 계약 협의 |
- |
협상종료 후 계약 |
7.
현장설명회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진행하지 않으며 본 공고에 첨부된 자료로
대체 함.
- 입찰 유의서, 계약조건 요약 등을 정확히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8. 입찰에 대한 질의사항
1) 질의사항은 기술적인 사항으로 제한
2) 질의마감 : 2025년 7월 18일 17:00까지
-KB골든라이프케어 사업개발부 이동욱 매니저 02-2135-9839
(E-mail : nana93339499@kbgoldenlifecare.co.kr)
9.
입찰
참가자
- 대표이사로 함(위임장을
제출할 경우 대리인도 참석 가능)
10.
입찰 참가
시 구비 서류
1) 입찰서 1부(당사 소정양식), 품목별 세부내역서 포함
2) 확약서 1부(당사 소정양식)
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당사
소정양식)
4) 연도별 재무상태 비교표(최근3년)
5) 위임장 1부(대표자 대리인 참석 시)
6)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
대리인 참석 시)
7)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8) 인감증명서 1부
9) 제안제품 소개서
첨부파일
-
광교빌리지 주방용품 구매목록.pdf (1.2M)
7회 다운로드 | DATE : 2025-07-15 09:38:15 -
광교 사업장 주방기물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pdf (329.6K)
8회 다운로드 | DATE : 2025-07-15 09:3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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